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국제의료관광컨벤션] 경기대 부설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 서대문구청·세브란스병원 등 유관기관과 MOU 체결

관리자 | 2017.01.21 | 조회 958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이 서대문구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서대문구청 등 6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 서대문구청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은 서대문구청, 경기대학교 국제의료관광, 세브란스병원, 그랜드힐튼 서울호텔, 에버에이트 가족호텔, (주)와이더스코리아, (주)메디크로스코리아 총 7개 기관이 참여해 서대문구 의료관광 활성화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고부가가치 산업인 의료관광을 활성화 시켜 지역경제 발전의 동력으로 삼고자 의료관광 TF팀을 구성해 서대문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기관들은 서대문지역 의료관광 활성화가 관내 숙박, 음식, 도소매 등 지역경제 전반에 걸친 일자리 창출과 부가가치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서대문구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은 의료관광 관련 정보 및 아이디어 공유, 전문 인력 양성과 종사자 역량 개발, 의료관광 상품 개발, 교통 등의 편의 서비스 개발, 의료관광 우수 협력기관 육성 및 인프라 개선, 해외신규 시장 개척 및 홍보·마케팅 사업 추진 등 의료관광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국제의료관광 박민아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대문구가 의료관광의 거점지역으로 급부상할 것”이라며 “이에 경기대 국제의료관광은 연계 기관과의 상호 협력뿐만 아니라 의료관광을 전담할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 등 전문 인력 양성 및 종사자 역량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5061816575115485&md=20150618214133_AO


(동영상출처:티브로드)

icoComment 댓글 0
  • 대표번호 안내 02-312-2079,2069 9시 30분~18시 (12시~13시 점심시간)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직장인 야간/주말과정.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