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뉴스

[국제의료관광컨벤션]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과정 2017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실시

관리자 | 2017.01.23 | 조회 460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의료관광과정 2017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실시


2017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이 마감된 가운데 국제의료관광학과가 정부 국가기간전략산업으로 지정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국내 의료관광이 허가된 시점부터 현재까지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와 의료통역사, 의료관광 상품기획사 등 전문인력을 배출해 온 경기대 평생교육원 과정은 실무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과정인 관광경영학 전공 교과과정, 전공 심화과정, 국내 및 해외 실습, 취업지도 및 대학원 진학지도 등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대문구청, 세브란스병원, 그랜드힐튼과 함께 서대문구 지역 활성화 및 전문인력양성과 종사자 역량 개발하고 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서비스산업계열 관계자는 “병원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외국어 능력을 갖추고 의료와 관광분야 업무가 가능한 국제의료관광코디네이터의 채용이 늘고 있어 관련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경기대 평생교육원 과정은 주간 뿐만아니라 직장인 야간과정을 진행하고 있어 간호사, 병원코디네이터, 현직 종사자들의 지원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과정은 학점은행제 관광경영학 전공 교육과정 이수를 통한 경기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관광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내신수능무관 100% 면접전형으로 합격생을 선발하고 있다.
 
현재 2017학년도 신·편입생 모집기간으로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원서접수가 가능하고 PC, 모바일을 이용해 접수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735

icoComment 댓글 0
  • 대표번호 안내 02-312-2079,2069 9시 30분~18시 (12시~13시 점심시간)
  • 원서접수. view
  • 합격자발표. view
  • 직장인 야간/주말과정. view
본 웹사이트의 게제된 모든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 판매, 유통하거나 이를 이용한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규정에 의하여 1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01.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02.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 하여서는 아니된다.
03.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동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